Genel

프라이멀 피어 다운로드

인간의 해부학의 세계에서 가장 상세하고 정확하며 증거 기반의 3D 재건에 의존합니다. Primal의 전문가들은 실제 스캔 및 이미징 데이터를 사용하여 모델을 제작했습니다. 고급 학술 연구와 수십만 시간의 개발 시간은 그 창조를 뒷받침하고, 철저하게 동료가 검토하여 확신을 가지고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눈에 보이는 인간 프로젝트의 실제 스캔 데이터를 사용하여 구축된 원시 사진 3D 해부학 모델은 신중하게 세분화되어 비교할 수 없는 수준의 디테일과 정확도를 만들어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모든 콘텐츠는 자격을 갖춘 해부학자와 각 신체 영역에 대한 외부 전문가 팀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피어 투 피어(P2P) 파일 공유는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기 위해 비공식 네트워크를 통해 소프트웨어, 비디오, 음악 및 이미지와 같은 디지털 미디어를 배포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P2P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공유할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은 중앙 서버에서 인덱싱되어 다른 사용자가 찾아 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조구놀라, 올라미드; 아데비시, 바미데일; 아노, 켈빈; 이크페하이, 어거스틴; 함무데, 모하마드; 해리스, 조지나, 가카닌, 해리스 (2018). 신뢰할 수 없는 통신 링크를 통해 P2P-ETS에 대한 분산 적응 기본 알고리즘. 에너지, 11(9), 기사 번호 2331. Primal의 웹 기반 소프트웨어를 통해 어디서나 어디서나 원활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24/7) 사용자 환경의 환경 전반에 걸쳐 직관적인 유연한 탐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탐험, 배우고 마스터! 해부학 및 생리학 지식의 견고한 토대가 초석이 되도록 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환자를 위해 해부학을 초점으로 제공하는 전문 집중 콘텐츠의 풍부한 더 나은 건강 결과를 촉진. 콘텐츠를 배포할 권리가 있는 경우 미디어 공유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파일 공유 응용 프로그램은 저작권이 있는 자료에 불법으로 액세스하는 데 사용됩니다. 임상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환자 결과를 향상시켜 온라인 자산에 쉽게 활기를 불어넣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화형 3D 콘텐츠로 최대의 참여를 보장합니다. 대화형 및 동적 콘텐츠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찾아내 결과를 극대화합니다. 마스터 해부학 및 생리학 개념을 마스터하고 자신있게 과정과 시험을 준비총 해부학, 생리학, 생체 역학, 검토 및 평가의 스펙트럼에 걸쳐 우리의 3D 해부학 콘텐츠의 폭과 깊이를 발견, 의료 전문의 범위와 함께 – 학습의 스펙트럼을 충족하기 위해, 참조, 연습 및 비즈니스 목표 알고리즘 분산 조정 및 제어를위한 알고리즘은 점점 스마트 그리드를 포함한 스마트 그리드 에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 및 응용 프로그램 및 응용 프로그램 향상을 위해 전력 시스템의 신뢰성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알고리즘을 사실적으로 배포하기 위해 설계는 통신 네트워크의 최적이 아닌 조건, 특히 에너지 네트워크의 에너지 거래 엔터티를 연결하는 통신 링크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 연구는 불완전한 통신 링크를 통해 에너지 네트워크의 사전 프로슈머 간의 통신 및 조정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분산 적응형 기본(DAP) 라우팅 알고리즘을 제안합니다.

제안된 기술은 최적이 아닌 네트워크 조건으로 인한 에너지 트랜잭션 메시지의 통신 지연 및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중 상품 흐름 최적화 방식을 공식화합니다. DAP 라우팅 알고리즘은 피어 간의 네트워크 지연 및 통신 링크 용량과 관련된 현실적인 제약 조건을 고려하여 신호 손실, 메시지 지연, 정체 및 다양한 네트워크 토폴로지와 같은 다양한 수치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성능을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혼잡한 링크에서 덜 활용되는 링크로 트래픽을 리디렉션하여 링크 통신 지연 문제를 해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