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l

파일 해시 다운로드

Checksums는 파일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문제 나 하드 드라이브 문제로 인해 임의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결과 체크섬은 단지 작은 오류인 경우에도 다를 수 있습니다. 체크섬이 일치하는 경우 파일은 동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두 개의 서로 다른 파일을 비교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파일의 복사본을 다운로드한 중 해당 체크섬이 예상과 일치하지 않으면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해 보십시오. 컴퓨터는 체크섬 스타일 기술을 사용하여 백그라운드에서 문제가 있는지 데이터를 확인하지만 직접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리눅스 배포판은 종종 체크섬을 제공하므로 디스크에 굽기 전에 리눅스 ISO가 제대로 다운로드되었는지 확인하거나 USB 드라이브에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checksums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에서 문서 및 미디어에 이르는 다른 유형의 파일의 무결성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원본 파일의 체크본을 알기만 하면 됩니다. 이전 기사에서는 해당 해시 값을 생성하여 사용자가 인증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적절한 해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개별 파일에 대해 고정 비트 길이 해시 값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암호 해시와 마찬가지로 특정 파일(파일 해시)에 대한 해시 값은 하나만 있습니다. 즉, 특정 파일은 항상 동일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동일한 해시 값을 생성합니다. Checksum 생성: 파일이 서버에 업로드될 때(또는 급류의 경우 시드를 시작하기 전에) 해시 알고리즘(예: MD5 또는 SHA)을 사용하여 파일에 해당하는 해시 값을 생성합니다. 이 값은 나중에 확인을 위해 저장됩니다. 계산된 체크섬을 원래 체크섬과 비교합니다. 기본 파일에 작은 차이가 있더라도 체크섬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너무 가깝게 볼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에서 PowerShell의 Get-FileHash 명령은 파일의 체크섬을 계산합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먼저 PowerShell을 엽니다. Windows 10에서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고 “Windows PowerShell”을 선택합니다. “PowerShell”의 시작 메뉴를 검색하고 “Windows PowerShell” 바로 가기를 클릭하여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알고리즘은 입력을 받아 고정 길이의 문자열(숫자 및 문자 시퀀스)을 생성하는 암호화 해시 함수를 사용합니다.

입력 파일은 작은 1 MB 파일 또는 거대한 4 GB 파일일 수 있지만 어느 쪽이든 동일한 길이의 체크섬으로 끝납니다. 체크섬은 “해시”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충돌이 방지되지 않는 해시를 사용하면 적의 파일이 합법적인 파일을 수정할 수 있는 경우(예: 무고한 버그 수정에 기여)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