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l

성키우기 버그판 다운로드

빌드 #0.8.5471.31303 12 월 29 일 고정: KCP를 사용 하는 경우 빌드 #0.8.5452.25389에서 메모리 누수. 수정됨: 가수 목록을 다시 주문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예외입니다. 변경: 다운로드한 KCP 트랙은 이제 `등록된 컴퓨터` 목록에 나열된 모든 컴퓨터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변경; 기본 스킨 및 새 로고 변경; `유틸리티` 메뉴 [dotted_divider] 빌드 # 0.6.4342 11월 22일, 2011 *고정: 가라오케 사물함 및 선택-A-트랙 상점 [dotted_divider] 빌드 # 0.6.4311 11월 1일, 2011 년 고정; 일부 사용자는 마우스 버튼이 검색, 케이스, 가수 및 BGM 목록에서 길게 누르면 GUI가 중지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추가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다운로드 후 `자동` 설치 프로그램. 변경; 이제 베타 빌드를 사용할 때 `업데이트 확인` 화면에 현재 정식 빌드도 표시됩니다. 추가되었습니다. 구매 사례에 장르 고정이 표시됩니다.

윈도우 @ 120 dpi를 사용할 때 화장품 버그, 콘솔의 버튼은 화면의 크기를 조정 할 때까지 표시되지 않았다. 추가되었습니다. 구매 다운로드 큐 관리자 추가; 콘솔에 `자세한` 로깅 옵션, 콘솔 및 로그 파일에 활성 로깅을 수행 할 때.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콘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되었습니다. 가수 역사 화면에 `멀티 셀렉트의` 트랙. 추가되었습니다.

`종료`, `최대` 및 `최소` 버튼이 이제 기본 화면으로 동적으로 크기조정됩니다. 추가되었습니다. `Ctrl +V`는 검색 텍스트 상자에 붙여 넣습니다.이 화면의 어느 곳에서나 작동합니다. 추가되었습니다. 노래 구매 화면에서 국가가 미국인 경우 카운티/주 텍스트 상자가 주 드롭다운 목록으로 대체됩니다. 변경; 노래 구매 화면에서 사용자 데이터를 저장할 때 이제 카드 세부 정보를 저장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변경; `트랙 선택`과 `가라오케 사물함`의 경우 드롭을 비활성화합니다. 변경; ? S-A-T? 및? 가라오케 사물함? 가격은 이제 로컬로 저장되고 가능하면 서버에서 업데이트됩니다. 변경; 시작 화면은 더 이상 투명한 배경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제 빌드 번호가 표시됩니다.

【dotted_divider】 빌드 # 0.6.4255 8 월 15 일, 2011 선택 -A-트랙 가라오케 라이브러리 스토어에 직접 액세스 추가 “술에 취해 잠금”기능 사소한 버그 수정 및 성능 향상 [light_divider] 빌드 # 0.6.4171 6 월 3 2011 업데이트; 업그레이드 된 오디오 / 비디오 엔진 고정; 사운드 카드 전면/후면 등 스피커 할당이 작동하지 않음 고정; `이미 로드된 추적` 메시지가 `경고 메시지 비활성화` 옵션을 설정하면 제거됩니다. 추가되었습니다. `검색 우선 순위 낮추기` 옵션을 구성 화면에 설정하면 검색 스레드 우선 순위가 낮아지므로 일부 시스템에서 화면이 정지되지 않습니다. 추가되었습니다. 옵션은 `선택된 전용` 옵션을 사용하여 `명명 규칙/ID3 태그`를 다시 스캔합니다. 추가되었습니다. 메뉴 옵션 또는 `Del` 키 추가를 사용하여 케이스에서 선택한 트랙을 삭제합니다. 위로 / 아래 키를 사용하여 트랙 목록을 위로 / 아래로 스크롤, Enter는 추가 된 선택한 트랙을로드합니다; `편집 트랙`양식에 `ID3 쓰기` 태그 버튼, DB 데이터를 편집 한 후 ID3V1 태그를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