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l

갤럭시 넥서스 유심 다운로드

주위에 멋진 개발자 커뮤니티 덕분에, 갤럭시 넥서스는 몇 가지 놀라운 마시멜로 사용자 정의 ROM을 사용할 수, 그 비공식적으로 장치에 구글에서 최신 업데이트를 가지고, 아직 꽤 안정적인 형태. 또한, 구글은 안드로이드 4.3 안드로이드 오픈 소스 프로젝트 (AOSP)에 오늘뿐만 아니라 추진하고있다, 비 넥서스 장치의 소유자가 플랫폼의 맛을 얻기 위해 더 빨리 만들기, 크고 유능한 안드로이드 개발자 커뮤니티 덕분에. 이상하게도, 갤럭시 넥서스 CM13 ROM은 아직 사용할 수 없지만 CM13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갖춘 다른 멋진 ROM이 있기 때문에 슬픈 상황이 아닙니다. 약관에 동의합니다. TWRP 플래시를 선택합니다. 장치 목록(마구로)에서 장치를 선택하고 버전을 선택합니다. 파일이 다운로드 폴더에 다운로드됩니다. 파일을 찾아보고 선택합니다. 복구에 플래시를 누릅니다. 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안드로이드의 최신 버전은 모든 최근 / 현재 넥서스 모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 폰과 태블릿 포함 –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됩니다. 당신은 우리가 당신의 편의를 위해 아래에 추가 한 링크에서 공식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그 마음에, 갤럭시 넥서스는 쉽게 마시멜로 빌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들은 사용자 정의 스킨을 갖춘 OEM 기반의 무거운 빌드보다 AOSP 기반의 빛 빌드입니다. 행운을 빌어! 당신이 이 갤럭시 넥서스 마시멜로 ROM을 얼마나 잘 좋아하는지에 대한 피드백을 하십시오. 아래 장치에 적합한 시스템 이미지를 다운로드한 다음 안전한 디렉토리로 압축을 풀십시오. * 내 갤럭시 넥서스의 어떤 이유로, 나는 주식 복구를 통해 업데이트 할 수있는 “adb 사이드로드”옵션이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 지침이 적합합니다. 재고 복구에 들어가서 옵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다음 지침 세트로 이동해야합니다. 1. 위에서 부터 컴퓨터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

휴대 전화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명령 프롬프트에 “Adb 재부팅 부트 로더”를 입력합니다. 3. 휴대 전화가 빠른 부팅으로 부팅됩니다. 4. 여기에서 볼륨 아래로 스크롤하여 “복구”로 스크롤하고 전원으로 선택합니다. 5. 느낌표와 안드로이드가 나타나면 볼륨 업과 전원을 동시에 누릅니다. 6. 이제 회복 중이니 7.

“Adb 사이드로드”를 옵션으로 표시하면 선택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지침 집합으로 이동합니다. 8. 컴퓨터 단말기에서 “업데이트 파일의 adb 사이드로드 <파일 이름"9를 입력합니다. 휴대 전화는 업데이트에 대한 지침의 집합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0. 그들을 따라 휴대 전화를 업데이트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 동안, 우리의 친구 엘 Madhatter 는 우리에게 안드로이드 4.2.2 (JDQ39)에 대한 업데이트를받은 자신의 갤럭시 넥서스 테스트 장치의 스크린 샷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에게서 누출을 보았을 때와 같이 DL 커뮤니티 주변에 약간의 흥분을 일으켰습니다. 불행히도 이번에는 이미 업데이트를 수행했으며 바쁜 일정 으로 인해 파일 URL을 잡을 수 없었습니다. 글쎄, 여러분, 그는 마침내 XDA 회원 oldblue910에서 약간의 시간과 재치 의 작은 도움을 발견하고 깜박이는 즐거움에 대한 업데이트의 직접 구글 다운로드를 잡고있다.

올바른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플랫폼을 도구와 동일한 폴더에 복사합니다. 이미지 이름을 twrp.img 및 유형으로 변경: 다운로드 링크에서 최신 TWRP 이미지 파일(.img)을 다운로드하고 TWRP를 부팅합니다. 설치로 이동하여 이미지를 찾고 선택합니다… 단추. 다운로드한 이미지로 이동하여 선택합니다. 복구를 선택하고 스 와이프하여 플래시합니다. 1. 휴대 전화의 저장 장치에 위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2. 위의 툴킷을 사용하여 빌드 4.1.1 (JRO03O)으로 LTE 갤럭시 넥서스를 선택합니다. 3. 메인 메뉴에서 옵션 10을 선택하면 “영구적으로 깜박이지 않고 사용자 지정 복구로 부팅하십시오.” 4.

그런 다음 옵션 1을 선택하고 시계 모드 터치 복구로 부팅하십시오. 5. 빠른 부팅 모드로 부팅하려면 다음 화면 지침을 따릅니다. 6. 빠른 부팅, 플래시 복구로 휴대 전화 부팅을보고 복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