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l

1987 다운로드

파리-다카르 랠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험준한 지형을 통해 수천 킬로미터를 여행하는 마지막 위대한 모터스포츠 모험 중 하나입니다. 창립자 티에리 사빈의 비극적인 상실 이후 처음으로 진행된 이 행사는 1987년 승리를 위한 극적인 전투와 함께 피팅 된 찬사였습니다. 푸조는 1987년 다카르 랠리에 참가하여 사막 습격을 위해 멋진 터보 차저 205 T16을 적용하고 아르헨티나에서 18개월 전 생명을 위협하는 추락 사고 이후 첫 메이저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만약 프랑스 의상이 우승한다면, 앤드류 코완, 패트릭 자니롤리의 강력한 레인지 로버, 그랑프리 스타 패트릭 탐베이가 이끄는 두 개의 공장 지원 미쓰비시 팀의 도전을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라다 니바의 바퀴. 그것은 상단에 싫어하기 어렵다. 물론, 그것은 코니, 구식, 멀리 가져온 (게이트 충돌 장면, 재미와 믿을 수 없습니다.) 영화 sorta 천국과 THe A-팀 사이의 십자가처럼 재생됩니다. 그러나 어떻게 든, 당신은 당신이 영화에 대해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어떤 `좋은 판단`에도 불구하고 자신을보고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영화의 좋은 분위기에 휩쓸 얻을. 당신은 호크와 그의 아들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관심. 이에 대한 신용의 대부분은 실베스터 스탤론에 가야한다.

그는 12살 짜리 아들을 처음 알게 된 새로운 경험에 대처하는 트럭 운전사의 역할을 한다. HE가 얼마나 신경쓰는지 감지하기 때문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그것은 스탤론에서 확실한 배달에 의해 전달됩니다. 그의 캐릭터는 너무 경미하거나 잘 보인다, 너무 상단에. 그와 그의 아들 사이에는 서서히 형성되는 유대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는 록키 영화에 대해 너무 좋았던 것을 생각 나게할 훌륭한 노래로 완성 된 훌륭한 “훈련”몽타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멘덴홀은 자신이 한 일을 통해 자신의 나이를 통해 누군가가 기대하는 불신, 오만과 취약점의 조합으로 마이크의 역할을 합니다. 아니, 그는 헤일리 조엘 오스몬트 아니에요.

우리는 그의 믿을 수없는, 조숙한 재능에 우리의 머리를 흔들어 영화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가 영화에서 자신을 잘 무죄로 인정하지 않았다는 뜻은 아닙니다. 로버트 로지아의 역할은 조금 더 구체화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는 만화 스트립 악당처럼 보인다. 이 영화는 호크를 싫어하는 이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었다. 그 부분은 조금 강화 되었을 수 있습니다. 나는 팔 씨름 을 즐겼다. 그것은 스탤론 같은 큰 스타를 자랑 그 시대의 영화에 대한 상쾌한 변화였다. 일반적으로 트레이드 축구, 야구 또는 권투 이야기 이외의 스포츠 전용 영화는 덜 알려진 사람들 (Gotcha, Cube)을 사용하는 경향이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