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한국어: 무한도전; 한자: RR: 무한 도전; 무도(Mudo)는 MBC가 배급하고 신디케이트하는 한국의 텔레비전 예능 프로그램이다. 제작사 MBC에 따르면 “현재 중국에서 여러 방송사들이 `무한도전` 또는 이와 유사한 프로그램을 개인적으로 제작하고 있어 시장에 혼란을 일으키고 MBC 콘텐츠의 이미지를 훼손하고 있다. 이때부터 CCTV1에서 `무한도전`의 방송을 제외하면 MBC와 는 무관한 행동에 대해 단호한 법적 조치를 취하는 한편, MBC의 `무한도전`을 오해하고 오해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72] 영국 채널 4 다큐멘터리 시리즈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쇼에 대한 무한 도전을보고 데이지 도노반에 의해 출연. `무한도전` 시즌 1은 `무한도전`(이하 `무한도전`)으로 불렸다. 이번 시즌에는 보통 열차 를 상대로 경주하는 등 극단적 인 도전을 완료하려고 노력하는 회원들이 참여했습니다. 시즌 1에서 방영된 에피소드는 27편이었다. 2012년 1월, MBC 취재진과 제작진의 노동파업으로 6개월간의 공백이 일어났다. 이 기간 동안 새로운 에피소드가 제작되지 않았고 MBC는 이전 에피소드를 재방송했습니다. [23] 2015년 11월, `무한도전`은 킨텍스에서 `무한도전 엑스포`라는 제목의 특별전과 엑스포를 준비했다. [24] 2017년 초 방송에서 7주간의 공백을 보냈는데, 메인 PD인 김태호 PD는 제작팀이 시간이 적고 항상 서두르는 제작 과정을 정상화하는 시기라고 밝혔다. 마감. 또한 PD는 방송 중에도 정기적인 촬영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25] `무한도전` 시즌2는 `무한도전`(이하 `무한도전`)으로 불렸고, 시즌3는 `무한도전-마스터`(`무한도전`)로 불렸다. 이번 시즌은 시즌 1과 비슷한 도전이 있었지만, 퀴즈를 풀고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기도 했습니다. 시즌 2와 3에서는 26개의 에피소드가 방영되었다. 2005년 10월 29일부터 2006년 4월 30일까지 시즌2는 `무한도전`(도전)이라는 제목으로`였다. 처음 몇 개의 에피소드에서는 첫 번째 시즌과 상당히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출연진들은 캐릭터를 재정의하고 싶었기 때문에 `무한도전-퀴즈의 달인`이라 부르며 프로그램 콘셉트를 바꾸기로 했다. 이후 6명의 호스트(유재석가 `호스트-인-치프`로)를 플레이했다.`아하`(아래 참조). 그들의 지식과 정신력에 경쟁; 특정 주제에 대한 온라인 인기 설문 조사에 참여; 그리고 다른 만화 기능을 탐구했다. [21] 평균 시청률은 낮았지만, 멤버들의 단합과 역동성은 크게 향상되었다.
시즌1의 패널로 출연한 박명수, 공동 진행자로 돌아왔고, 하하와 정준하도 공동 진행자로 나섰다.